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의 뉴스레터 게시판입니다.
[2020.1.22 뉴스레터] 드라마 인기끄니 한 회분 3부로 쪼개… 지상파 편법 중간광고에 대책 無
by 운영자 hit 20

지상파 채널이 케이블 채널이나 종합편성채널처럼 중간광고를 넣을 수 없기에 아예 회차를 나누어

그 사이에 일명 ‘프리미엄 광고’(PCM, 유사 중간광고)를 적용하고 있는 것. 지상파 인기 예능과 드라마

다수 프로그램이 이러한 편성 전략을 보이고 있다.

기사원문 : https://biz.chosun.com/site/data/html_dir/2020/01/21/2020012103037.html?utm_source=naver&utm_medium=original&utm_campaign=biz

f41769737289ba60c3b63ba90c910546_1579681
 

협회소개      협회 이용약관     개인정보취급방침     이메일무단수집거부
(사)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    주소 : 03923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8길 10 (상암동, The PAN 11층)​    전화 : 02-554-1448    팩스 : 02-554-1475     이메일 : koda@kodatv.or.kr
COPYRIGHT © 2015 KOREA DRAMA PRODUCTION ASSOCIATION ALL RIGHT RESERVED.
X
X
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. 확인하시겠습니까?
확인 취소
위시리스트에 담겼습니다. 확인하시겠습니까?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