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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의 뉴스레터 게시판입니다.
번호
제목
조회
2811
[2024.3.19 뉴스레터] 후퇴와 변주 사이…다시 드라마 주인공 되는 '재벌들'
1
2810
[2024.3.19 뉴스레터] 천정부지 치솟은 K 콘텐츠 제작비…'버블' 폭발 경고등?
1
2809
[2024.3.19 뉴스레터] '본방사수' 옛말…몰아보는 OTT 문법에 방송사 드라마 확 줄었다
1
2808
[2024.3.18 뉴스레터] 경력 따윈, 이야기만 좋다면...넷플릭스로 향한다
5
2807
[2024.3.18 뉴스레터] '햄버거'는 되고 '빅맥'은 안된다?…황당한 방송광고 규제
3
2806
[2024.3.18 뉴스레터] [미디어정책, 방향은?]③ 미디어 거버넌스 어디로…"융발위 상설화·위상 격상 …
2
2805
[2024.3.18 뉴스레터] ‘수사반장’서 ‘시그널’·‘대장금’까지… 새 모습으로 돌아오는 옛 드라마
3
2804
[2024.3.15 뉴스레터] 日, 한국 ★ 모시기 전쟁…한효주·황찬성, '횹사마' 잇는다
8
2803
[2024.3.15 뉴스레터] 저물었던 '미드 폼', 다시 대세로?
4
2802
[2024.3.15 뉴스레터] 유튜브 조회수 폭발·리메이크…추억의 드라마, '효자 콘텐츠' 우뚝
3
2801
[2024.3.14 뉴스레터] 이정재 이어 한효주도 국경 넘네…한국 작품 없어! 해외는?
9
2800
[2024.3.14 뉴스레터] "직관적인 결과 몰라 불편"…'필요성' 불구, 갈 길 먼 OTT '투명성'
6
2799
[2024.3.14 뉴스레터] 한 편 제작에 500억원?… 성장 가도 K드라마 제작 '뚝'
6
2798
[2024.3.14 뉴스레터] 1조 펀드 만들고 세액공제 확대…K콘텐츠 제작 역량 키운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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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24.3.13 뉴스레터] "구독 해지할래" 킬러콘텐츠 없는 OTT 떠나는 고객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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