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의 뉴스레터 게시판입니다.
[2024.10.25 뉴스레터] 내년 OTT 시장 키워드는 '수익성'·'광고'
by 운영자 hit 17

[뉴스토마토 이지은 기자] 내년 온라인동영상서비스(OTT) 시장 키워드는 '수익성'과 '광고'로 예측됐습니다. 출혈경쟁 대신 수익성 전략에 집중하는 사업자들이 늘어나고, 이들의 주요 매출원으로 광고가 자리잡을 것이란 전망입니다. 생존을 위한 OTT들 간 치열한 경쟁이 내년에도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데요. 이 가운데 국내 OTT의 생존을 위해 규제보다는 진흥에 초점을 맞춘 정책이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은 강조했습니다. 구체적 과제로는 토종 OTT의 글로벌 진출과 통합미디어법제 마련 등이 꼽혔습니다.

 

기사원문 바로가기 : https://www.newstomato.com/ReadNews.aspx?no=1243153&inflow=N

협회소개      협회 이용약관     개인정보취급방침     이메일무단수집거부
(사)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    주소 : 03923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8길 10 (상암동, The PAN 11층)​    전화 : 02-554-1448    팩스 : 02-554-1475     이메일 : koda@kodatv.or.kr
COPYRIGHT © 2015 KOREA DRAMA PRODUCTION ASSOCIATION ALL RIGHT RESERVED.
X
X
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. 확인하시겠습니까?
확인 취소
위시리스트에 담겼습니다. 확인하시겠습니까?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