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의 뉴스레터 게시판입니다.
[뉴스토마토 이지은 기자] 내년 온라인동영상서비스(OTT) 시장 키워드는 '수익성'과 '광고'로 예측됐습니다. 출혈경쟁 대신 수익성 전략에 집중하는 사업자들이 늘어나고, 이들의 주요 매출원으로 광고가 자리잡을 것이란 전망입니다. 생존을 위한 OTT들 간 치열한 경쟁이 내년에도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데요. 이 가운데 국내 OTT의 생존을 위해 규제보다는 진흥에 초점을 맞춘 정책이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은 강조했습니다. 구체적 과제로는 토종 OTT의 글로벌 진출과 통합미디어법제 마련 등이 꼽혔습니다. 기사원문 바로가기 : https://www.newstomato.com/ReadNews.aspx?no=1243153&inflow=N
|
|
|
|